본문 바로가기
음식

순두부 열라면(컵라면 VER.)

by 왕새우튀김 2022. 3. 16.
728x90

안녕하세요, 오늘은 입맛이 없어 고민하다가 컵라면으로 순두부 열라면을 조리해 먹었어요.

정수기와 전자레인지만 있으면 5분도 안돼서 뚝딱 가능이랍니다!

편의점에서 조달한 식량들이에요 ㅎㅎ

열라면 사발면과, 순두부와 날계란(사진에는 하나지만 나중에 하나 더 추가했답니다.) 그리고 김치가 들어가요~

열라면 뚜껑에 뜨거운 물을 붓고 전자레인지 2분 조리라고 쓰여 있네요.

참고로 전자레인지에 컵라면을 조리하신다면 컵라면의 뚜껑은 완전히 제거하고 돌려야 한다고 합니다.

저는 컵라면을 따고 분말스프를 뿌린 뒤, 물 붓기 전에 재료들을 먼저 넣어주었어요.

순두부 반개와 달걀 두알 톡톡 까서 넣고~

마지막으로 배달음식 밑반찬으로 따라왔던 김치도 살짝 넣어주었답니다.

집에서 봉지라면으로 조리했다면 대파와 후추를 더 넣었겠지만, 집이 아니었던지라ㅎㅎㅎ 대부분의 재료를 편의점에서 공수해왔답니다.

재료를 모두 넣어준 후, 옆에 보이는 선까지 뜨거운 물을 부워주었어요~

그리고 전자레인지로 쏙!

뚜껑에 적힌 조리법으로는 전자레인지에 2분 돌리라고 되어있었지만, 두부와 계란 등 익어야 할 재료가 많아져서 저는 1분 더 추가했답니다.


전자레인지에 3분 돌리니 계란은 적당히 반숙으로 익고, 면도 딱 알맞게 익었어요~

전자레인지에서 꺼냈을때 컵라면 아래에서부터 뭔가 보글보글 끓고있더라구요 ㅎㅎㅎㅎ

맛은? 지금까지 해먹었던 순두부 열라면 중 가장 맛있었습니다!

새콤한 김치가 더해지니 정말 너무...너무 맛있었어요...

김치가 더해져 새콤매콤한 라면국물에 보들보들한 순두부와 고소한 계란반숙까지, 평소 매운음식을 잘 못먹는데 오늘은 너무 맛있어서 눈물콧물 다 흘려가며 순식간에 해치웠답니다.

순두부와 계란이 들어가서 그런지, 무지 든든하더라구요~

저녁까지 배가 안고팠어요ㅋㅋㅋㅋㅋㅋ

편의점에서 무언가 색다른 조합을 원한다면 컵라면으로 즐기는 순두부 열라면에 도전해보세요~!

반응형

'음식' 카테고리의 다른 글

크래미 콘치즈 만들기  (0) 2022.04.26
바질페스토 리조또 만들기  (0) 2022.04.19
바질라면/바질페스토 라면 만들기  (0) 2022.04.19
바질페스토 만들기  (0) 2022.04.14
간편 전자레인지 요리)삼김계란찜  (0) 2022.03.17

댓글